δ, , αȸ, δ, , , ͸
2024년 5월 19일 일요일 오후 3:53
 
 

크게 웃으실 날을 기다리나이다
ֽ Ʈ
아버지,
이 아들은 언변이 좋은 것도 아니었고
사교성이 좋은 것도 아니었는데…
아버지는 이런 나를 변화시키어
오늘날 권능을 행하는 종이 되게 하셨나이다.
이런 내가 영혼들을 섬기지 않을 이유가
어디 있겠는지요. ...
       
 
  
 

'2018 세계 기독미디어 정상회의' 참석
이스라엘 예루살렘에서 만민의 사역을 전한 GCN방송

7406
2018년 10월 28일 일요일






지난 10월 14일부터 17일까지 '2018 세계 기독미디어 정상회의'가 이스라엘 예루살렘에서 개최되었다. 35개국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GCN방송 국장 김진홍 장로가 초청받아 만민의 사역을 전했다.

10월 14일(일) 저녁, 환영 리셉션에서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는 변함없이 지속적으로 이스라엘을 사랑하는 개신교계 특히 방송?미디어 대표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명했고 현장에는 AP, 로이터 등 세계적 언론들이 대거 참가해 취재 열기가 뜨거웠다(사진 1, 2).

15일(월), 김 국장은 만찬에 참석하여 닐 바르컷 예루살렘 시장 및 세계 미디어 대표들과 교제를 나누었으며, 16일(화)에는 이스라엘 루벤 리블린 대통령 관저 영빈관에서 열린 환영 및 오찬에 참석했다(사진 3). 이날 오후에는 국회를 방문하여 율리 요엘 에델스타인 국회의장과의 만남을 가졌다. 이후 주요 인사들과 함께한 만찬 자리에서 힐릭 바 국회부의장은 당회장 이재록 목사를 통해 받은 은혜와 만민의 사역에 대해 소개했다.

17일(수) 폐회식에서 행사 주최 측 이스라엘 정부 홍보실(GPO) 니잔 첸 실장은 "이스라엘에서 필요한 GCN방송 사역에 적극 협력하겠다"며 참석에 대해 거듭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 밖에 2020년 6월 초 예루살렘에서 전 세계 개신교인들이 모인 가운데 생중계 되는 성령강림절 행사인 임파워 21 주최 '글로벌 콩그레스'의 오시 밀즈 사무총장은 우리 교회 공연팀을 행사에 초청했다.

한편, '2009 이재록 목사 초청 이스라엘 연합대성회' 후 당회장 이재록 목사는 이스라엘에 지속적인 선교 사역을 이루어 왔으며, 이로 인해 이스라엘 개신교의 위상이 높아지고 크게 부흥하고 있다.


 

 

 
   

 
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