δ, , αȸ, δ, , , ͸
2024년 5월 19일 일요일 오후 1:26
 
 

크게 웃으실 날을 기다리나이다
ֽ Ʈ
아버지,
이 아들은 언변이 좋은 것도 아니었고
사교성이 좋은 것도 아니었는데…
아버지는 이런 나를 변화시키어
오늘날 권능을 행하는 종이 되게 하셨나이다.
이런 내가 영혼들을 섬기지 않을 이유가
어디 있겠는지요. ...
       
 
  
 

인터뷰 _ "콜롬비아 국민을 깨우는 생명의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6798
2018년 10월 28일 일요일


사울 링콘 부사장 (엔라쎄 콜롬비아 방송)

엔라쎄 콜롬비아 방송에서는 이재록 박사님의 설교 말씀을 한 주에 3회 방송하고 있습니다. 콜롬비아 국민에게 많은 영향과 감흥을 주고 있지요. 전국의 다양한 도시에서 간증과 함께 설교에 은혜받고 있다는 연락이 많이 옵니다.

이 박사님의 설교 말씀은 영적으로 깊은 하나님의 말씀이며 유익한 가르침이어서 사람들의 마음에 깊숙이 침투하여 믿음을 굳건케 합니다.

개인적인 영적 성장은 물론 콜롬비아 국가에도 매우 영향력 있는 말씀이지요. 엔라쎄 콜롬비아를 통해 이 박사님과 만민의 사역에 동참하고 있다는 사실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특별히 이재록 박사님의 신앙서적들은 매우 감명 깊고 인상적입니다. 무엇보다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의 구세주가 되시는 이유에 대해 명쾌한 해답을 주는 『십자가의 도』는 기독교 신앙의 기본이 되며 복음의 정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믿음의 분량』 책자는 어떻게 하면 믿음이 성장하여 온전한 단계에 이르러 가장 영광스러운 천국의 처소인 새 예루살렘 성에 갈 수 있는지를 알려줍니다.

천국에서 영원히 누릴 행복을 생생하게 묘사한 『천국』(상?하)는 우리로 하여금 이 땅에서 좋은 천국을 가기 위한 준비를 하게 하지요. 이 박사님의 자서전 『나의 삶, 나의 신앙』도 매우 감명 깊게 읽었습니다.

한 영혼도 지옥에 떨어지지 않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간절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던 『지옥』 책자는 사후에 이런 영의 세계가 기다리고 있는데, 우리에게 주어진 이 소중한 삶의 시간을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에 대해 깨닫게 해 줍니다. 그래서 이 말씀들을 방영함으로써 어떻게든 콜롬비아 국민이 이러한 화를 면할 수 있게 해 주고 싶다는 열망이 생겼지요.

제가 마지막으로 읽었던 『깨어라 이스라엘』 책자는 이스라엘의 역사와 이스라엘 민족이 다시 깨어나야 할 것을 일깨워 주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엄청난 환란이 기다리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영적으로 깊은 이재록 목사님의 저서들은 사람들에게 믿음을 건설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이재록 박사님의 생명의 말씀을 통해 이루시는 모든 사역에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확신컨대, 콜롬비아와 중남미에 이 아름다운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더욱더 확대될 것입니다. 할렐루야!


 

 

 
   

 
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