δ, , αȸ, δ, , , ͸
2024년 5월 17일 금요일 오전 11:1
 
 

"뇌진탕, 경추 염좌, 발목 타박상을 치료받았어요"
ֽ Ʈ
2023년 11월 23일, 날씨가 영하로 내려간다고 해서 옥상에 있는 화분을 정리하였습니다. 그리고 옥상에서 내려오려고 계단을 딛는 순간, 뒤로 넘어지고 말았습니다. 제 몸은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듯 계단을 타고 나뒹굴며 떨어졌고 이후로 저는 정신을 잃었지요. ...
       
 
  
 

"12mm의 담석이 사라졌습니다"


1808
2022년 5월 29일 일요일


닐렌더싱집사
닐렌더 싱 집사 (45세, 인도 델리 만민교회)

2019년 11월, 복통이 심해 인도 국립병원에 가서 검진받아 초음파 검사를 한 결과 12mm(밀리미터)의 담석이 발견되었습니다.
의사는 수술을 권했지만 저는 믿음으로 치료받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유튜브 채널 'GCNTV HINDI'를 통해 각종 예배에 참석하며 은혜를 받았습니다.
그 뒤 서울 만민중앙교회에서 은사 집회가 열릴 때마다 'GCNTV HINDI'를 통해 참석해 치료받고자 하였지요. 하지만 많은 사람이 당회장 직무대행 이수진 목사님의 권능의 손수건(행 19:11~12) 기도로 치료받는데도 저는 온전히 치료받지를 못했습니다. 물론 심한 통증은 가라앉았습니다.
오랜 시간이 흐르니 저는 온전히 치료받지 못하는 이유에 대해 궁구하기 시작했습니다.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의 설교 말씀을 열심히 듣고 기도하며 말씀 속에서 저 자신을 발견하고자 힘썼지요.
그러던 어느 날, 하나님께서는 제게 분노와 불평이 많다는 것을 깨우쳐 주셨습니다. 교회에서는 잠잠했지만, 집에서는 작은 일에도 화를 내는 제 모습을 발견하였지요. 이러한 사실을 깨달으니 아버지 하나님의 사랑이 물밀듯 밀려오며 마음 중심에서 눈물로 회개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서 'GCNTV HINDI'에 있는 당회장님의 환자 기도를 매일 세 차례씩 받았습니다. 마침내 지난 3월 7일, 초음파 검사 결과 12mm의 담석이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지요. 할렐루야!


 

 

 
   

 
õ ˻